하나비는 코성형, 코재수술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를 통해 환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안장코 현상이란 비중격 연골이 과도하게 제거되거나 손상되어 콧등의 중간 부분이 내려앉게 된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나타나는 원인은 주로 "보형물이 제대로 고정이 안 되어 있거나" 혹은 "휘어져 있던 코 뼈를 교정하지 않고 그대로 보형물을 삽입한 경우"가 있습니다. 코끝 연골을 묶고 실리콘을 코끝까지 쓰면서 그 위에 연골을 얹기도 하고 코끝연골에 방패연골을 이식하기도 하는등 다양한 방법이 시도 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코성형 후 피부나 점막을 뚫고 나오는 보형물탈출증상을 최악의 부작용으로 지적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코성형에 사용한 모든 재료를 제거하고 코 내부를 세척해야한다고 말한다. 보형물탈출 시 100% 염증이 발생하고 세균이 기하급수적으로 증식돼 1~2일 만에도 피부조직을 녹일 수 있는 데다 치료 후에도 흉터, 구축, 모양변형이 발생할 수 있어서다. 앞서 말씀을 드렸듯이 자가늑의 장점은 비중격 연골이 오똑한 코끝을 만들기에는 부족함이 있는 경우에 대체 자가 재료로 아주 좋은 재료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가늑 코수술을 한다면 이러한 부담을 덜 수 있는 의료진의 노하우가 중요한데요. 우선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절개를 최대한 작게 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코 성형 후 회복기간에 대해 깊게 알아보고, 각 단계별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어떤 증상이 나타나는지 등을 상세하게 다룰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수술 후에도 원활한 일상 생활을 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만약, 적절한 치료시기를 놓치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치료가 된다면 코의 변형을 초래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경우 염증 치료와 함께 코재수술을 시행하여야 합니다.
성형수술은 단기간에 이미지 변화를 크게 줄 수 있고 평소 콤플렉스로 여겼던 부위를 근본적으로 개선할 수 있어 자존감, 자신감을 키우는 데도 도움을 주는데요. 그 중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외모, 이미지, 분위기를 모두 바꿀 수 있는 결정적인 곳이었어요. 선명한 콧대는 이목구비를 뚜렷하게 보이게 만들고 세련된 인상을 남길 수 있어 꾸준히 수술 수요가 높은데요.
그리고 몇일 뒤에 만나서 둘이 술을 먹게 됐다. 처음 번호를 물어봤을땐 긴가민가 했으나 술자리에서 나는 걔가 인스타그램의 그 아이돌이 아닌 걸 확실히 알게 됐다. 누굴 속여 나는 하루종일 남 얼굴만 보는 사람인데 말이다. 다만 다소 딱딱하더라도 외관이 이전 귀와 유사한 형태를 회복한다는 것을 목표로 하게 된다. 이제 한 달 뒤 경과만 보러 가면 병원 끝이라니 행버억. 마데카솔 약으로 코 안쪽 약 바르는 거 일주일, 일주일 뒤부터는 7일차에 코 끝 실밥제가 한 쪽 흉이 나지 않게 흉터연고를 발라야 함.
이때 재료는 자가진피나 늑연골(가슴연골) 등 자가조직만 사용하는 것이 좋다. 자가조직은 염증확률이 낮고 피부가 눌리거나 압력을 받아도 코끝 피부나 점막을 뚫고 밖으로 나오지 못하기 때문이다. 피부가 뚫리면 피부가 극단적으로 녹고 항생제 등 어떤 치료도 의미 없다. 보형물을 제거하면서 동시에 코재수술을 원하는 환자가 많은데 가능하긴 하지만 예후가 좋지 않을 수 있어 권하지 않는다. 피부가 뚫리면 염증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해 진피나 근막 등을 이식해도 생착률이 낮을 수밖에 없어서다.
6) 2, 3주 후에 가볍게 운동하고 너무 많이 안 해도 돼. 7) 제비 상태에 따라 수술 방법이 달라지지만 제비 교정에는 보통 200만~250만원 정도가 든다. 그리고 비중격은 코 전체의 구조적 안정에 가장 중요한 구조이기 때문에 안전한 범위 내에서 채취해야 합니다. 비중격의 두께가 얇은 경우 더 많은 연골을 남기거나 채취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호흡을 하고, 냄새 맡는 후각 기능, 습도 유지와 먼지를 걸러내는 등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외모를 위해 코 성형을 하였지만 코 수술 이후 코막힘 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코 성형 수술은 큰 결정이며, 그에 따른 회복 과정도 잘 준비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회복기간 동안의 불편함은 잠시이지만, 그 결과로 오랜 시간동안 나아진 외관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콧구멍의 모양도 타원형의 약간 비스듬한 모양이 좋은데 콧구멍이 넓어져 있거나 하면 보기 좋지 않습니다. 콧날개가 너무 위로 올라가서 콧기둥이 많이 보이는 경우는 콧날개에 절개를 가한 후 빈 자리에 점막이식이나 연골이식을 시행하여 아래로 끌어내립니다. 콧기둥이 너무 적게 보이는 경우는 콧기둥의 안쪽에 연골 등의 물질을 삽입해서 바깥으로 밀려나오게 합니다. 콧날개가 너무 길어서 콧기둥이 잘 안보이면 콧날개의 안쪽을 잘라주고 봉합해 줍니다. 콧구멍의 모양은 고개를 뒤로 젖힌 사람을 앞에서 올려다 보았을 때 잘 볼 수 있습니다. 콧구멍이 넓어져 있는 경우 콧구멍 축소술을 시행하는데 콧구멍 바깥쪽이나 콧구멍 안쪽 등을 절제하여 콧구멍의 크기를 줄여 줍니다.
좀 화려하게 높인 것 때문에 약간 들창코처럼 코끝이 넘 들려있긴 했는데 그건 다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다른 분들 후기를 보면 코에 피딱지가 넘 생겨서 코가 막힌다는 분들도 계셨는데 난 정말 다행히도 그러진 않았다. 콧물도 너무 많이 흐르지도 않았고 평소처럼 코로 호흡하기 편안했다. 그리고 자가늑이 갈비뼈 쪽을 절개하고 꼬매고 이러기 때문에 가벼운 수술이 아니라서 시간도 조금 더 걸리고 그만큼 더 비싸다고 했다. 너무 부어있거나 멍이 심하면 7일차까지 쉬려고 했는데, 경과가 좋아서 그냥 마스크 쓰고 출근했어요. 3일차인데도 멍이나 붓기가 넘 없어서 신기했어요.
20대 젊은층에서 선호하는 유형은 콧대가 높고 화려한 코를 원하는 반면 30대 여성의 경우 너무 튀지 않는 한듯 안 한듯 한 자연스러운 코를 선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본인 스스로 셀카를 찍었을 때 얼굴에서 코가 퍼져보이는 경우, 코가 작은 경우, 혹은 콧구멍이 너무 커보이는 경우를 보완하고자 입체적이면서 균형잡힌 코를 지향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수입 브랜드에서는 렌즈부가 작은 안경을 많이 만들어주기 때문에 고도근시분들의 선택이 폭이 넓습니다. "코 수술 결과는 의료진의 노하우에 따라 다르지, 재료에 따라 달라지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콧구멍이 건조해지면 내부에서 흐르는 피와 콧물이 굳어 피딱지와 코딱지가 쌓이게 됩니다.
가슴수술 가슴커지는법 팔자주름보톡스 가슴커지는법 가슴수술
Comments on “코수술 #3 코 수술 당일, 1일차, 2일차, 4일차, 7일차, 그리고 14일차 : 네이버 블로그”